오븐에 구워 담백하고 바삭해요, ‘올가 국산콩 두부스낵’

By on 7월 9, 2015

오븐에_구워_더_담백한_국산콩_두부스낵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밥 한 끼를 먹을 때도 식재료의 원산지와 영양균형을 따지는 것이 익숙해진 요즘이다. 다이어트 중인 분들, 혹은 아이들 간식을 챙기는 엄마라면 과자 한 봉지를 고를 때도 신중해지는 법이다. 자극적인 맛보다는 몸에 좋은 과자를 먹고 싶은 이들에게 풀무원의 친환경식품 전문 유통기업 올가홀푸드(www.orga.co.kr)에서 선보인 ‘오븐에 구워 더 담백한 국산콩 두부스낵(이하 두부스낵)‘을 추천한다.
올가 ’두부스낵‘은 합성첨가물을 넣지 않고 단백질 함량이 높은 100% 국산콩 두부, 해바라기유, 검은깨, 유기농 설탕, 우리밀 밀가루, 황토소금만으로 만들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. 이름 그대로 기름에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 담백하면서도 바삭바삭한 맛이 일품. 트랜스지방과 콜레스테롤 수치는 고맙게도 ’0‘이다. 올가 ‘두부스낵’은 올가 전국 매장(080-596-0086)과 인터넷 쇼핑몰(www.orga.co.kr), 가맹점 바이올가(by ORGA)에서 만나볼 수 있다. 

글. <자연을담는큰그릇> 편집실
가격. 2,500원(65g)
제품문의. 올가홀푸드(www.orga.co.kr)

웹진 - 카피라이트

About 자연을담는큰그릇 편집실

풀무원과 자연을담는큰그릇에 오래도록 연정을 품고 있는 구력있는 전문 프리랜서 기자들과 풀무원 웹진 담당 에디터가 함께 '자연을담는큰그릇'을 만들어나가는 공간입니다.